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센터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도자료]대선주조, 브랜드 이미지 제고 위해 경성대와 산학협력/ 관리자

작성일
2023.12.08
조회
136
대선주조, 브랜드 이미지 제고 위해 경성대와 산학협력
지난 7일 경성대 누리소강당에서 광고홍보학과 학생들 경쟁 PT 진행


[사진설명 = 7일 경성대 누리소강당에서 열린 대선주조 경쟁 PT에서 광고홍보학과생들과 
심사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향토기업 대선주조(대표 조우현)가 브랜드 이미지 쇄신을 위해 지역 대학생들과 소통에 나섰다. 

대선주조는 지난 7일 오후 2시 경성대 누리소강당에서 광고홍보학과생들을 대상으로 경쟁PT(presentation) 심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기존 대선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은 층에게 보다 참신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종 경쟁 PT엔 경성대 광고홍보학과 23개 팀 중 예선을 통과한 8개 팀이 올랐다. 팝업트럭, 유튜브 쇼츠 홍보, 스포츠구단 협업 이벤트 등 학생들이 치열하게 준비한 마케팅 전략과 신선한 아이디어는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우수팀에겐 대선주조가 준비한 상금과 경성대가 준비한 노트북 3대가 지원됐으며 이들이 제시한 아이디어는 추후 대선주조 마케팅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대학생들의 시각에서 색다른 홍보 방안을 살펴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젊은 층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으며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Coal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