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센터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도자료] 국제음식박람회 대선부스 1만 명 붐볐다/ 관리자

작성일
2023.09.19
조회
106

국제음식박람회 대선부스 1만 명 붐볐다

부산 스타트업 기업들과 사흘간 협업 전시로 인기 몰이

 

 

[사진설명 = 부산국제음식박람회 행사장에 설치된 대선주조 부스가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다.] 

 

대선주조(주)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 참여해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다.  

 

 

부산지역 전자, 식품, 기념품 업체들과 협업 전시가 펼쳐졌던 대선주조 부스에는 1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면서 행사 기간 내내 긴 줄을 형성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1일부터 사흘간 개최된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 150여 개 참여 업체 중 최대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대선주조는 홍보 부스에서 대선, C1, C1블루, 와인반병 등 주력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CN컴퍼니의 술장고, 테이스티키친의 돼국라면, 이솔라이프의 멘톨 비누 등 부산 지역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또 룰렛,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았다. 

 

사흘간 진행된 이벤트에 관람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뤄 경품으로 준비한 물티슈, 볼펜, 소주잔, 숙취해소제 등 사은품 5000여 개가 행사 종료 전에 바닥이 났다. 

 

특히, 대선주조와 테이스티키친이 협업해 만든 돼국라면에 대한 판매 문의가 이어져 행사 기간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6월 테이스티키친과 함께 만든 ‘대선이라면’ 세트를 출시해 부산 중구 용두산공원내 브랜드 스토어 ‘ㄷㅅ’에서 판매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부산 대표 음식 축제에 다양한 지역 기업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듯 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1일 개막해 사흘간 열렸다. 상하이·미국·아세안 특별관, 미식도시 부산홍보관, 외식산업 활성화 분식홍보관, 식품기업관, 쿠킹 클래스존 등 150여 개 전시·홍보부스가 운영됐다. 

Coal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