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센터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도자료] 대선주조, 사회적 약자 지원 위해 고액 기부 모임 레드크로스아너스기업 가입/ 관리자

작성일
2022.04.18
조회
511

대선주조사회적 약자 지원 위해 고액 기부 모임

레드크로스아너스기업 가입

박형준 부산시장 비롯한 지역 경제계 인사와 함께 공동 가입식 진행

 

사진설명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박형준 부산시장(오른쪽),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서정의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대선주조(주)(대표이사 조우현)가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을 돕기 위해 나섰다.


18일 부산시청 시장 접견실에서 진행된 RCHC 공동 가입식엔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와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한 지역 경제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RCHC란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을 위해 누적 기부금 1억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기부하기로 약정한 개인(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과 기부 기관 및 단체(레드크로스아너스기업)를 통칭한다.


대선주조는 레드크로스아너스기업 부산 18호, 전국법인 167호 기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5년간 총 1억 원을 후원한다.

  

대선주조의 대한적십자사 기부는 10년 전부터 시작됐다. 2011년 1월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기부 즐거워예’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 6월엔 부산시와 대한적십자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정기후원 캠페인에 가입해 코로나19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을 돕는 데 힘을 보탰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대한적십자사의 우리 주변 사회적 약자를 돕는 사업에 힘을 보태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희망의 손길을 전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alesse